본문 바로가기

■Lee Ho's Diary/古い男(Old Man, 옛날남자)の男心(Heart of a Man, 남심)

가랑비 오는 인생길의 '마지막 정열'

반응형

가랑비 오는 인생길의 '마지막 정열'


https://buck4514.tistory.com/m/353

가랑비 오는 인생길의 '마지막 정열'

가랑비 오는 인생길의 '마지막 정열' 토요일 저녁 가랑비가 내렸다. 한동안 산행을 못했기 때문에, 아파트를 나서 빗속에서 야산을 올랐다. 끝없이 뻗어가는 오솔길을 걸으며 고독과 追憶 속에

buck4514.tistory.com


토요일 저녁 가랑비가 내렸다.
한동안 산행을 못했기 때문에,
아파트를 나서 빗속에서 야산을 올랐다.
끝없이 뻗어가는 오솔길을 걸으며
고독과 追憶 속에서 나는 울었다.
그러나 울면서도 나는, 내 인생의 계절이 더 시들기 전에, 나의 마지막 정열을 은은히 불태우자고 다짐을 했다.
고독과 슬픔이 끝나고, 神의 사랑의 손길을 감촉(感触)하며, (황혼길의) 마지막 정열이 불타오르는 곳에 내가 있고 싶다.

    


@ 가랑비 오는 인생의 횡혼길에 불타오른  '마지막 정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