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북아국제문제研究所(IIANA)
北 김여정이 오물풍선 날리다가 이윽고 생화학물질이나 세균을 실어보내면・・・?
벡크 주니어
2024. 6. 2. 17:23
반응형
![](https://blog.kakaocdn.net/dn/brZptU/btsHL6i9VVo/LclObi9htRiaav9SsLCfkk/img.jpg)
北 김여정이 오물풍선 날리다가 이윽고 생화학물질이나 세균을 실어보내면・・・?
북한은 최근 인분으로 보이는 오물을 넣은 많은 풍선을 남쪽으로 날려 보냈습니다.
![](https://blog.kakaocdn.net/dn/b5mwAS/btsHMNKcayu/8FUOxLyJdxQfDENlvHuGok/img.jpg)
풍선 중 상당수가 남한땅 북쪽 지역에 떨어졌고 나머지는 아직도 계속 비행 중인 것으로 추측됩니다.
![](https://blog.kakaocdn.net/dn/bCgDSb/btsHLY6H6B9/vI3GUg3p0Wxg7aBqhgaUgK/img.jpg)
이 인분 '구유(空輸 : 공중 낙하)'는 김여정이 총지휘한 것으로 보이는데, 미친 ❌이 '미친 짓'을 한 것으로 밖에 더이상 생각이 안 듭니다.
남한 측에서는 똑같은 방법으로 '오슈(応酬 : 응수)'해 주자는 의견도 분출하고 있지만, 그러나 이번 오물풍선은 별 대단한 것은 없는 것 같으니, 그냥 놔두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문제는 북한이 저리 하다가 이윽고 인분 대신 생화학물질이나 세균을 실어 보내면, 남한 전체가 위험에 빠지게 될 터, 그 때가 안보(安保) 상 큰 문제가 되겠습니다.
따라서 한국군은 이제부터 北에서 내려오는 적대적 '구유(空輸 : 공중 낙하)물'에 대해서는 철저히 격추시켜야 할 것으로 사료(思慮)됩니다.
그것도 남한 땅에 피해가 미치지 못 하도록, 휴전선 이북에서 한국전투기에 의해 '게이게끼(迎撃 : 요격)'되도록 해야 합니다.
![](https://blog.kakaocdn.net/dn/sgzek/btsHKTZrJ5T/yZUUcC1sjpcDJ7L8umdB4K/img.jpg)
생화학물질이나 세균 등이 남한땅에 날려 들어오게 하지 않으려면, 지금 당장으로서는 그 방법 밖에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북한은 '미친 ❌' 김여정의 지휘에 의해, 이번의 오물풍선 구유(空輸 : 공중 낙하)로, 풍향과 풍속 그리고 남한의 낙하지역 등에 대한 데이터 축적을 해 놨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자, 그러면 다음 단계는, 축적된 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남쪽으로 생화학물질과 세균을 실어서 날려보내는 단계가 되겠지요.
바로 회심의 그 생화학무기 전쟁을 위해서, 김여정은 지금 실험단계에서 저 인분 구유(空輸)를 '고꼬로미테(試みて : 시도하고)'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웃픈 현실은 문재인이 김여정의 광팬이었다는 사실 아닐런지요? 지금도 변함은 없겠지요?
![](https://blog.kakaocdn.net/dn/42MpM/btsHMB4fGYK/aWfy1PTOVnCMg5JC1mZYNk/img.jpg)
지난번 김여정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차 내한했을 때, 문재인은 김여정에게 대놓고,
"남한에는 '김여정 팬클럽'이 생길 정도로 당신에 대한 인기가 폭발적으로 높다"고, 요다레를 타라시나가라(よだれを滴しながら : 침을 흘리면서), 김여정에 아부하는 말을 '샤베리 마쿠리마시다(喋りまくりました : 마구 지껄여 댔습니다)'.
흐미, 문재인은 저 화생방무기의 위험이 다가오고 있는 이 시점에서도, 아마 김여정을 여전히 '아이시테 이루 까시라(愛しているかしら : 사랑하고 있을까시라)'? ww~
@
![](https://blog.kakaocdn.net/dn/xxEMQ/btsHL4yRM90/9Tk761K42ajfTM7Wji5Izk/img.jpg)
반응형